[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 = 글로벌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이 한성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2019년 5월3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마벨(DERMABELL)은 선진 의료기술과 성형외과, 피부미용관리의 접목을 위해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해온 코스메디컬 전문기업 주식회사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 한성대학교와 MOU를 통해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교육 실습에 필요한 화장품 제품을 무상 지원하는 등 학과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또 교육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인적, 물적 교류를 확대하고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입학 홍보 및 취·창업에 일조하겠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마벨(DERMABELL) 관계자는 "뷰티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뷰티·화장품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와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R&D 투자, 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더마벨(DERMABELL)은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 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만족도 높은 화장품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2018, 2019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