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의 멤버였던 김재환의 생일 기념 토스 퀴즈가 나왔다.(사진=?김재환 SNS)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에서 활동한 김재환이 생일을 맞았다. 이에 토스 행위 퀴즈에 김재환 출생년도가 등장, '김재환생일축하해'을 검색하고 김재환의 출생년도 4자리수를 작성하는 퀴즈가 진행됐다.


김재환은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에게 선택을 받아 워너원 멤버로 1년 6개월 간 활동했다. 워너원이 예정된 기간을 모두 마치고 해체한 이후 김재환은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김재환의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은 프로듀스 101이 처음이 아니다. 김재환은 코리아 갓 탤런트2에 도전해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했으며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라는 설 특집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고민 끝에 개인연습생 신분으로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김재환은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순위는 1회차 27일, 2·3회차 18위, 5회차 16위에 이어 6회차, 8회차 때 7위, 9위를 차지하며 데뷔권에 들었다. 이후 10회차 때 13위로 주춤했다 마지막 데뷔를 결정짓는 투표 순위에서 4등을 차지해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의 보컬로 기량을 뽐내며 높은 인기를 얻은 김재환은 워너원 해체 이후 지난 5월 20일 솔로 미니 앨범을 발표했다. 앨범 명은 'Another'이며 타이틀곡은 '안녕하세요'다.


한편, 김재환의 생년월일은 1996년 5월 27일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