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 = 여러 상조회사들 가운데 용인공원라이프는 장묘까지도 갖추고 있는 상조회사이다. 국내 수도권 대규모인 용인공원묘원과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운영하며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된 고인(古人)의 넋을 기리고 가족을 잃은 유족에게는 상실의 슬픔과 아픔을 나누고 위로하고 있다.

4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온 마음과 진심을 담아 그들을 위로해온 용인공원라이프는 최근 삶의 마지막 뿐 아니라 라이프 전체를 책임지겠다는 뜻에서 장지와 상조에 이어 실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결합한 '스마트라이프48' 상품을 출시했다.

이 스마트라이프48 상품은 상조서비스와 장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가전제품도 함께 렌탈이 가능한 상품이다. 렌탈이 가능한 제품으로는 생활에 꼭 필요하면서도 유용한 캔디건조기와 다이슨V7, 휴브너 공기청정기 이 세 개의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구성해 놓았으며, 여기에 LED비비마스크가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무엇보다 스마트라이프48 상품의 가전제품 렌탈 비용은 합리적이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가전제품의 렌탈비용은 최초 1회부터 48회까지는 월29,900원에 렌탈이 가능하고, 이후 49회부터 219회까지는 상조대금을 선택적으로 납부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스마트라이프48 상품은 카드 제휴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렌탈 비용을 납부함에 있어 우리카드의 스마트36우리카드로 자동이체 결재를 할 시에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0,000원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 부가서비스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용인공원라이프 관계자는 "용인공원라이프는 풍부한 인적 자원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장례 시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장례 지도사가 장례의 모든 절차를 책임지고 있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실제 용인공원라이프는 업계 1위의 직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상조서비스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상조공제조합 고객 불입금의 50% 예치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토탈라이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