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문자발송 전문 사이트인 `문자쏴`는 신규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현재 문자쏴는 평균 10~15원하던 단문(SNS) 가격을 9원으로 인하하고 회원가입 시 문자 10건 무료 이용 및 광고문자나 대량문자, 단체문자 이용 기업회원들에게 단문 건당 7.2원(VAT별도) 특별가로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벤트와 문자 충전시 금액도 다시 돌려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 사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있다.  

최근 많은 문자업체들이 최저가 또는 낮은 금액을 미끼로 사용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지만 막상 문의를 해보면 높은 금액을 한번에 충전해야 하거나 짧은 유효기간, 자동이체 등으로 사용자들을 혼란하게 하고 있다. `문좌쏴`는 충전금액과 상관없이 유효기간이 없으며 필요할 때만 충전하여 사용할수있다.

`문좌쏴`는 단문(SMS), 장문(LMS), 그림(MMS) 등의 3가지 서비스의 문자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이나 소상공인의 상품 홍보, 마케팅, 세일즈에 가성비가 뛰어나 대리운전, 택배, 쇼핑몰, 단체 등 많은 업체에서 이용 중이다.

`문자쏴`는 문자사이트와 PC에 설치하는 문자발송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문자를 있으며 광고 문자를 보낼 때 필수인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엑셀 또는 텍스트 파일로 한번에 대량의 문자를 빠르게 보낼 수 있다. 

또 발신번호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여 다른 번호로 문자발송이 가능하며 기업 DB연동 에이전트도 제공하여 기업에서 문자를 자유롭게 보낼 수 있게 서비스하고 있다.

문자메세지 발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자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