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 = 비트코인이 마침내 $8,000를 넘어섰으며, 곧 시장이 회복되고 신규 거래자들이 트랜잭션을 만들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에 진입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고 여러가지 조건, 지불 방법, 수수료, 그리고 정책을 적용하는 2,000개 이상의 거래 플랫폼이 있다. 최적의 거래소를 선택할 때 사용자들은 사용자 편의성, 디자인, 기능성, 보안 및 기타 측면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선택지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상대할때 여전히 많은 문제를 겪고 있다. 대중적이고 큰 거래 플랫폼조차도 약한 보안, 취약한 고객 서비스 및 부정직함으로 비난받는 경우가 많다.

거래자의 40%는 보안성 부족이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다. 사이버 공격 및 해킹이 너무 자주 뉴스 헤드 라인을 장식하는 상황속에, 고객들은 자금 및 개인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되기를 원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 중 33%가 거래 플랫폼이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고 있다. 가장 많은 불만 중 하나는 응답 시간이 길어지는 것이다. 거래자들은 며칠에서 몇주까지 답변을 기다려야 한다. 

이에 따른 대안으로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가 주목 받고 있다.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는 고객 중심의 거래 플랫폼이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잇도록 숙련된 고객 지원 직원들이 있다. 또한 연중 무휴로 언제든지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BTCNEXT 관계자는 "저희의 목표는 보안 수준을 높이고 암호화폐 산업을 투명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전했다.
 
BTCNEXT의 우선 순위 중 하나는 고객 자산의 보안성과 안전성을 유지한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300 가지 이상의 보안 조치를 구현하고 적용했다. 

또한 현물거래, 마진 거래, IEO 런치패드 및 STO 시장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거래소는 비트코인 및 추후 상위 10개 암호화폐로 뒷받침 되는 완전히 탈중앙화된 Q DAO 생태계의 스테이블 코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Q DAO 제품군은 USD(USDQ), KRW(KRWQ), JPY(JPYQ), SGD(SGDQ), HKD(HKDQ), CNY(CNYQ), RUB(RUBQ) 등 각기 다른 명목 화폐에 고정된 다양한 스테이블 코인들을 갖추고 있다. 
 
한편, BTCNEXT는 고객 서비스와 투명성을 최우선으로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거래 플랫폼은 전문가와 신규 사용자 모두에게 이해 가능하며 교환 프로세스를 최대한 원활하고 명확하게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해당 거래소는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고객의 개인 데이터와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보안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