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고려 기자 = 천연화장품 기업 뷰티클로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첫 선을 보인 '올데이 마일드 선크림' 펀딩에 성공했다.

지난 8일 성료한 뷰티클로의 신제품 '올데이 마일드 선크림'이 누적 서포터 수 233명, 총 2060% 달성 펀딩률의 기염을 통했다.

뷰티클로 관계자는 "계절에 맞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점과, 기존 선크림과의 차별점을 두고 고객 소통에 힘썼던 것이 결정적이었다"며 성공 이유를 꼽았다.

이번에 출시된 뷰티클로의 '올데이 마일드 선크림'은 안전한 천연 성분으로 만든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로, 국내 최대 수치인 SPF 50+/PA ++++ 등급의 선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무기자차 특유의 불편했던 발림성, 백탁을 개선하고 눈 시림 등의 불편함이 없어 민감한 피부 타입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뷰티클로는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안티 폴루션 기능,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를 막아주는 노니 추출물을 함유해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의 숨은 니즈까지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뷰티클로 이원주 대표는 "2년 3개월의 연구 시간을 투자한 뷰티클로의 야심작인 만큼,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선크림에 눈시림, 발림성에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들에게 이 제품이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클로 올데이 마일드 선크림은 오는 5월 17일부터 자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