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고급 수원맞춤정장 브랜드 고든타일러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프리미엄 라인의 다양한 원단을 선보이고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태리의 드라고, 에르메네질도 제냐, 로로피아나 원단을 사용해 특유의 발색과 자연스러운 윤기감과 부드러운 드레이프성까지 모두 갖춘 원단으로 진행한다. 

이태리 원단은 가볍고 부드러운 착장감을 자랑하며 명품 원단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원단으로 세계적인 명품 구찌, 톰포드 디자이너들도 제냐 원단을 사용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의 원단들은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이태리 최고급 원단과 수제화 구두까지 포함된 웨딩패키지로 100만원 초반대에 진행할 수 있다.

추가로 입고된 영국 배링턴, 해리슨, 덕데일 원단은 내구성이 좋기로 유명하고 특유의 매트한 질감에서 느껴지는 무게감이 이태리 원단과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주름에도 강하고, 복원력 또한 좋기 때문에 비교적으로 관리가 쉬워 사회초년생들에게 인기가많다. 영국 원단 또한, 웨딩패키지로 100만원 초반대로 진행이 가능하다.

기성복이 넘쳐나는 지금 '나'만을 위한 옷, 수원맞춤정장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끊임없는 관심에 중심에는 50년 경력을 갖춘 김진운 명장의 국내 외 다양한 수상 경력과 경험, 높은 퀄리티가 한 몫한다. 김진운 명장은 '입생로랑' 뿐만 아닌 '지방시' 등 명품기업들의 제안을 받아 수트 라인 생산 공장을 약 10년간 운영한 명장의 기술력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한다. 

본래 기성복의 획일화 된 옷과는 달리 김진운 명장의 옷은 개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고, 맞춤핏, 트렌디한 감각으로 맞춤정장을 디자인한다.최근 강남 유명업체에서 오래 근무한 재단사 한명을 영입해 수원 최초 2명의 재단사가 매장내 상주하며 좀더 체계적인 시스템 운영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아졌다.

맞춤예복은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부터, 예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 모두에게 잘 맞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예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에게 알맞은 웨딩패키지로 진행도 가능하다. 웨딩패키지의 경우에는 벨트와 구두까지 포함 되어, 포함된 구두 역시 수제화로 상당히 고급스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껴볼 수 있다.

수원맞춤예복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고든테일러는 매장 내의 프라이빗 상담룸에서 1:1 심층 상담이 가능하며, 원단별로 샘플복을 제작해 직접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다. 1:1 맞춤 제작을 통해, 100% 핸드메이드로 완성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수원맞춤예복 고든테일러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든테일러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