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추천] 애플 에어팟 가격↑? 삼성(갤럭시)·LG·샤오미 무선이어폰 추천(사진=ⓒ픽사베이)

긴 이어폰 줄에서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무선이어폰) 시대가 도래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은 가볍고 착용감이 편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무선이어폰, 운동할 때 쓰기 편한 블루투스 이어폰, 통화나 차량 사용에 특화된 제품, 전문적 음향을 갖춰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등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종류도 다양하다.

대표적 블루투스 이어폰은 아이폰 무선이어폰인 애플 에어팟 1세대가 있지만, 값이 만만치 않아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삼성 무선이어폰을 비롯한 갤럭시 무선이어폰, LG 무선이어폰, 샤오미 무선이어폰 등 가성비 무선이어폰을 소개한다.


▲삼성 무선이어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은 삼성 갤럭시 버즈(사진=ⓒ픽사베이)

삼성 무선이어폰, 삼성 갤럭시 버즈

삼성 무선이어폰인 삼성 갤럭시 버즈는 가성비 무선이어폰이자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갤럭시 S10 5G와 함께 쓰기에 인기가 많다.

삼성 버즈 외관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닌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이며, 무게는 각각 5.6g, 삼성 갤럭시 버즈 케이스는 38g이다. 삼성 갤럭시 버즈 완충 시 음악 재생시간 최대 6시간, 통화 5시간으로 비교적 길다. 삼성 갤럭시 버즈 충전은 전용 케이스에서 추가 충전할 수 있으며, 핸드폰 자체 무선충전도 가능하다.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 무선이어폰은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사진=ⓒ픽사베이)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갤럭시 버즈 가격이 부담된다면, 좀 더 저렴한 에이투 AT251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한다.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은 약 9만 원, 무선이어폰 충전은 약 1시간, 크래들 충전은 약 2시간 정도 걸려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인기가 많다.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충 시 평균 6~8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무게는 각각 3.6g, 에이투 AT251 블루투스 이어폰 크래들 무게는 약 40g이다. 또 착용감과 음질이 좋아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기가 많다. 더불어 에이투 AT231 블루투스 이어폰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으로, 에이투 AT231 블루투스 이어폰 완충 시 4~6시간 연속 음악감상이 가능하고, 통화는 1시간 정도 더 ㅅ용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은 QCY 블루투스 이어폰(사진=ⓒ픽사베이)

QCYT1 블루투스 이어폰

QCY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전 무선 QCYT1 페어링 기술이 탑재돼 무선이어폰 QCY 케이스에서 꺼내면 스마트폰과 바로 QCYT1 연결돼 편리하다. 또 QCYT1 블루투스 이어폰은 현장감 있는 사운드와 선명한 음성통화가 가능해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기가 많다. 또 QCYT1 시간은 최대 16시간까지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인 QCY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배터리로 4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아울러 QCY 블루투스 이어폰 특가 등 가성비 무선이어폰 싸게 사는 법은 해외 직구로 사면 된다.


이밖에도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추천은 ▲샤오미 무선이어폰 ▲브리츠 무선이어폰 ▲소니 무선이어폰 ▲보스 무선이어폰 ▲뮤츠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카르본 이어폰 등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