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아이린이 멤버들의 불화를 대하는 법을 밝혔다(출처=KBS2TV 안녕하세요 캡처)
리더 아이린이 멤버들의 불화를 대하는 법을 밝혔다(출처=KBS2TV 안녕하세요 캡처)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이 역대급 미모를 뽐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레드벨벳만의 화해법이 눈길을 끈다.

17일 레드벨벳 슬기와 아이린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한 가방 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났다.

레드벨벳은 지난해 부터 불화설을 겪으며 어려움을 겪었는데 막상 예능이나 V라이브에서 보인 레드벨벳은 사이가 좋은 모습이었다. 특히 맏언니인 아이린과 예리는 8살 차이가 나지만 친자매와 같은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하지만 지난해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레드벨벳은 '웬디와 조이가 실제로는 사이가 안 좋다'는 오해에 대해 "연습생 초반에는 서먹했지만 '둘이 속마음을 다 터놓고 얘기하자' 한 이후로는 소울메이트가 됐다"며 "둘이 서먹하다 보니까 서로 배려한답시고 자기 속마음을 얘기 안 한 거다 그러다보니 오해가 쌓이고, 그걸 까놓고 이야기하니 '둘이 성격이 이렇게 달랐구나'싶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리더인 아이린은 멤버들과 불화가 생기면 대화로 푼다고 밝혔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아이린은  MC 신동엽의 "멤버들끼리 다투면 말을 안하거나 하냐"는 질문에  "데뷔 초엔 일주일에 한 번 강제로 대화를 하려고 했지만 요즘은 바빠서 모이진 않지만 바로바로 풀려고 노력을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