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인스타그램)
(사진=ⓒ스킨푸드 인스타그램)

 

스킨푸드가 대국민 사과를 진행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두에 올랐다. 스킨푸드 자사 홈페이지에 대국민 사과문을 올렸다. 

스킨푸드는 피부에 양보드리지 못한 죄, 금전적인 부담을 안겨드린 죄에 대해 사과했다. 스킨푸드는 먼저 음식으로 만든 정직한 화장품을 공급하는 데 있어서 일시적인 차질을 주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의 피부 관리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스킨푸드는 "스킨푸드는 망하지 않았음에도 망했다는 소문으로 사재기와 쟁임을 동요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금전적인 부담을 안겼다"고 고백하며 "임직원 일동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적었다. 

이번 사태에 대해 스킨푸드는 대안으로 "MOU채결을 통해 정상화 됨에 따라 임직원 전원이 대한민국의 미를 최우선의 가치로 화장품 산업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스킨푸드는 대국민 사과 이벤트로 오늘(17일) 오전 9시부터 스킨푸드를 검색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킨푸드 대국민 사과 이벤트 경훔은 맥북에어(1명), 에어팟2세대(11명), 10만원 상당 스킨푸드 제품 세트(100명)으로 알려졌다. 

스킨푸드 대국민 사과 이벤트 퀴즈는 스킨푸드 5월행사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답은 총 5글자로 '마이멤버십'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7일에 난다. 

한편 스킨푸드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할인 품목은 스킨푸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