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강 스카이워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각종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세를 치른 여행지가 있다. 바로 강원도에 위치한 춘천이다. 강원도 춘천은 막국수, 닭갈비 등 음식으로도 유명할 뿐 아니라 다양한 놀 거리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수도권 근교에 위치하여 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해 주말을 이용하면 국내 여행이 가능하다. 아래에 춘천 가볼 만한 곳을 통해 여행지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보자.



▲춘천 가볼만한 곳 추천(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소양강 스카이워크

강원도 춘천에는 소양강이 흐르고 있다. 넓은 강 유역 주변에는 각종 볼거리가 널려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소양강 스카이워크다. 스카이 워크는 대표적인 춘천 가발만 한 곳 추천지로 항상 관광객이 붐빈다. 지난 7월에 정식 개장한 스카이 워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긴 길이인 174m를 자랑한다. 또한, 소양강 스카이 워크는 야경을 보기에도 좋은 곳으로 춘천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추천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다.




▲춘천 가볼만한 곳 스카이워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공지천

강원도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는 공지천이 손꼽힌다. 공지천은 봄 소풍을 하기 좋으며 주변 오리 배와 낚시, 자전거 타기 등 가족 단위 여행지로 최적의 장소다. 공지천은 주변에 조각 공원 등 각종 볼거리가 많으면 산책로, 야외 공연장이 존재한다.



▲춘천 가볼만한 곳 공지천(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효자동 벽화마을

춘천은 지난 몇 년간 낡은 골목을 새롭게 가꾸는 낭만골목 프로젝트를 시행했다. 이에 지역 주민들과 함께 골목을 벽화로 칠하고 낭만골목이라는 이름과 함께 새 출발을 시작했다. 이후 효자동 벽화마을은 가볼 만한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매주 많은 인파가 사진을 찌기 위해 방문한다.




▲춘천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닭갈비 골목

강원도 춘천은 막국수와 닭갈비로 유명하다. 닭갈비는 춘천만의 스타일을 가진 음식으로 닭갈비 골목이 크게 위치하며 많은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다. 닭갈비 골목은 입구에서부터 닭갈비 냄새가 퍼지며 다른 지역에서는 맛볼 수 없는 춘천식 닭갈비를 즐길 수 있다. 닭갈비 골목은 가볼 만한 곳으로 춘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