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더봄센터 건립기금으로 전달될 계획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행사인 '제1회 유기동물돕기 사랑나눔 자선골프대회'가 지난 29일 오후 포천 푸른솔CC에서 열렸다.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유기동물 보호센터 건립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대회는 유기동물 보호센터 건립을 위한 자선 행사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개인스코어 결과에 따라 1타당 1kg 사료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본 대회를 통해 1톤의 사료와 800만원 상당의 동물의약품이 마련됐다. 또 모금된 기부금은 동물행동권 카라의 더봄센터 건립기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KLPGA 김지희 프로와 탤런트 박광현, 왕빛나, 송경철, 이상아, 김정균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이선진, 조향기 등 슈퍼모델 아름회도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다양한 기업들의 후원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KBVP 한국수의임상포럼을 필두로 내츄럴발란스, BL&H, 성보헬스케어, 바이오노트,신한생명, 라비오뜨, 브랜드칸, 경기도수의사회 등이 유기동물 돕기에 발벗고 나섰다.

이와 함께 하림펫푸드, 조에티스코리아, 버박코리아, 미애부,마즈코리아, 해마루, 봉프레, 내추럴미페이스, 메이아일랜드, 미라클워터, 프로바이오닉 등의 기업들도 본 행사 후원에 동참했다.

한국창업진흥협회 상임이사이자 비타애드, 디플라워를 경영하고 있는 김현진 대표는 "유기동물돕기 나눔 행사에 참여해 준 많은 기업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가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