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가정의 달 5월은 각종 행사가 많아 어디를 가도 식당은 붐비고, 온 가족이 모인 외식 자리에서 불쾌한 일도 생기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프리미엄반찬 집반찬연구소'에서는 집에서도 외식 분위기를 내는 동시에 고급진 한정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집반찬 세트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반찬 집반찬연구소는 부모님과 고급한정식, 온 가족 몸보신 한상, 아이와 함께 요리 경험을 공감할 수 있는 아이와 함께 요리 세트, 부부의 날을 위한 부부를 위한 식탁 등으로 다양한 세트를 기획했다.

이외에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와 떠나는 캠핑세트', '김밥 속 재료 세트', '다양한 주먹밥' 등도 출시해 판매되고 있어, 간편하게 건강한 집밥을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반찬 집반찬연구소는 감사의 달 5월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 등을 마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5월 한달 간 정성이 가득한 국내산 기름세트, 전통장세트, 잡곡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집반찬연구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도 외식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집반찬 세트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제대로 된 집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가족 유형에 맞춘 식단으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5월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인만큼 집반찬연구소의 정성 가득한 집반찬 세트와 함께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반찬 집반찬연구소는 세 아이의 아빠, 엄마가 가족에게 먹일 신선반찬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 됐으며, 신선한 반찬을 정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집밥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집반찬연구소의 집밥 정기배송 서비스는 '아이식단', '가족식단', '실속식단' 총 세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수령일 지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