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400여 명 참석...기존 행사와 다른 특별한 즐거움 참석자들에게 제공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ANN Coin(앤코인) 서울 밋업 : APEXEL 나노 기술 및 ANN 코인 설명회'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행사 등록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ANN Coin(앤코인) 서울 밋업 : APEXEL 나노 기술 및 ANN 코인 설명회'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행사 등록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ANN Coin(앤코인) 서울 밋업 : APEXEL 나노 기술 및 ANN 코인 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에이펙셀의 주요 제품 전시와 미스코리아들과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포토존 등을 설치해 기존 행사와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했다. 

행사는 약 400명의 인원이 입장할 수 있는 코엑스 회의실에서 열렸고, 많은 인원이 참석해 회의실의 전 좌석을 가득 채울 정도였다. 

행사는 ANN Coin 소개 영상 시청, 아젠다 소개, VIP 환영사,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강대일 에이펙셀 상무이사는 발표를 통해 에이펙셀 나노기술을 설명했다. 
 
강 상무이사는 "우리 회사의 천연나노소재 제조기술은 세계 유일하게 원천기술로 보유하고 있다. 21세기 인류의 생활문명을 송두리째 바꿀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전자, 반도체, 항공, 우주산업을 비롯해 의약품, 식품소재 등 각종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전 산업분야에 걸쳐있는 신 성장 동력"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강 상무이사는 에이펙셀 나노기술에 대한 각계의 인증 부분도 강조했다. 
 
Apexel Global pte. ltd. 안태현 회장(Paul Ahn)은 앤코인 사업계획 설명 및 향후 운영 전략 및 상장 확정 발표를 했다. 

안태현 회장은 앤코인이 국내외 거래소에 IEO 및 상장이 확정됐다고 밝혔고, 많은 사람들에게 격렬한 호응을 받기도 했다.

한편, ANN(Apexel Natural Nano)은 블록체인 기반의 공급망 관리, 정품인증,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나노제품으로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나갈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알려져 있다. 

프로젝트는 기존 유통체인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여러 조건부 보상정책들로 한층 더 구고적인 면을 보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