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유비윈이 새롭게 론칭한 미용기기 브랜드 '벨라페이스'에서 이번에 LED마스크와 진동클렌저를 출시하였다. 

총 228개의 LED광파장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탄력 개선은 물론 미백/톤업, 피부결 개선, 모공관리, 콜라겐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총 3가지 컬러의 LED불빛을 지원하는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파장에 따라 피부탄력, 미백, 세포재생 등에 도움을 주는 빨간색과 보습력증진, 붓기완화 등을 돕는 노란색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부진정, 모공개선 등을 돕는 파란색 LED불빛이 나온다. 

해당제품은 혹여 LED불빛으로 인한 시력저하를 염려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눈부심 방지용 아이쉴드 실리콘 안대가 부착되어 있다. 이는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독서나 TV시청, 설거지, 청소 등의 일상생활이 가능할 수 있도록 시력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해준다. 

벨라페이스 엘이디마스크는 이 밖에도 눈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눈마사지기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 온도센서가 적용된 아이케어 기능으로 신체온도와 유사한 30~40도 사이로 온열 진동마사지를 받다 보면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를 완화시켜 준다고 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출시를 기념하여 LED마스크 충전에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다가오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좋은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유비윈에서 LED마스크와 함께 선을 보인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돌기 2,150여개가 음파진동을 하며 피부 속 모공까지 딥클렌징을 해주는 제품이다.

이러한 진동클렌저 제품은 이중, 삼중의 메이크업 세안으로 피부당김이 걱정되는 여성뿐 아니라 피지, 블랙헤드, 각질제거 등을 신경쓰는 남성들도 자주 찾는 미용기기로, 요즘은 해당 제품처럼 건조가 빠르고 위생관리가 비교적 간편한 실리콘 소재의 제품이 인기가 높은 편이다. 

분당 7,000회의 미세한 음파진동을 하는 해당 제품을 폼클렌징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각질층에균열을 내어 기포들이 구석구석까지 침투할 수 있게 해주는데, 그렇게 피부 깊숙이 들어간 클렌징폼이 피부 속 노폐물, 미세먼지 등과 결합하면서 마지막 헹굼 과정에서 말끔하게 씻겨나간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는 IPX5의 생활방수 설계가 적용되어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에 비해 넓은 브러쉬 면적으로 바디클렌징 겸용으로도 쓸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15가지 다양한 진동모드로 개인에 맞춘 강도와 마사지 패턴 등을 골라 얼굴마사지와 바디클렌징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비윈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벨라페이스 LED마스크 가격이 10만원 초반대로 가격경쟁력 역시 갖춘 제품이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현재 벨라페이스 브랜드 LED마스크와 진동클렌저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