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베하임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교통, 교육, 생활 등 각종 인프라가 인근에 있는 용인 기흥 하갈동의 리베하임 타운하우스가 본격 분양 중이다. 

리베하임은 맞춤 설계가 가능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입주자의 니즈 충족에 기여한다. 

지하에는 벙커 주차장과 멀티룸이 설계되어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불편함 없이 주차가 가능하고 멀티룸을 활용한 홈바, 사우나, 영화관, A/V룸, 헬스장, 당구실 등의 공간 구성은 생활의 만족도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용인타운하우스 리베하임은 30세대로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좋다.

서울 출퇴근족들에게 선호거주지로 인정받고 있는 용인시는 현재 분당선 연장선과 용인경전철에 이어 지난 30일 개통된 신분당선까지 총 3개 노선이 용인 지역 내 처인, 기흥, 수지를 연결한다.   

또 지난해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노선이 서천과 흥덕지구를 경유하는 것으로 확정, 삼성~동탄간 광역급행철도의 기본계획 또한 고시돼 있는 상황이다.

수원IC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인근에 분당선 상갈역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흥덕IC, 청명IC가 인접해 용인오산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신갈-대촌 우회도로도 얼마전 개통을 해 용인 동부권 이동이 빨라졌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와 150m 거리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청곡초가 증설 예정이며, 중학교가 새롭게 신설될 에정이다. 또한 병설유치원, 청명유치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등하교가 편리하다. 

또한 기흥구쪽으로는 보정, 마북, 신갈동 일대를 용인플랫폼시티로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이로 인해 2023년 말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용인역 효과와 더불어 첨단산업단지로 조성돼 용인시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원 삼성전자, 화성 삼성반도체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가깝고 AK플라자, 자동차복합쇼핑몰 남서울 오토허브, 태광 콤플렉스시티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한편, 홍보관은 기흥구 하갈동 리베하임 현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와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과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