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프리미엄급 성능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치후360 로봇청소기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에 전 구매 고객에게 가격할인은 물론 물걸레 2장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포토리뷰 이벤트만 참가해도 스타벅스 커피권 증정, 경품 이벤트 추첨을 통해 샤오미 공기청정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디어마 보풀제거기, 치후360 소모품 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LDS 레이저를 탑재해 40m²를 20분 만에 남김없이 청소하는 반면 LDS를 미 탑재 한 제품의 경우 같은 구역을 청소하는데 60분의 시간이 소요하기 때문에 이는 로봇청소기 구매시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어플과의 연동을 통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여 예약 청소와 집중 청소, 청소금지 구역 설정 등 최근 증가하는 맞벌이 부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어린 아이나 반려 동물을 키우는 가정에도 적합하는 평을 받아 국내 점유율을 지속 높여가고 있다.

행사는 이달 29일부터 약 한달간 진행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프리미엄급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