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관광지를 소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도쿄 5월 날씨는 서울 5월 날씨와 비슷하다. 여행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다. 공휴일을 이용하여 도쿄를 방문해보자. 도쿄 가볼 만한 곳, 도쿄 맛집을 비롯하여 도쿄 호텔까지 한 번에 소개한다.




▲도쿄에도 자유의 여신상이 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도쿄 가볼 만한 곳

도쿄타워는 도쿄의 랜드마크다. 도쿄타워에는 낮은 전망대와 높은 전망대가 있다. 높은 전망대까지 구경하면 입장권이 조금 더 비싸진다. 도쿄타워 전망대에서는 도쿄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도쿄 필수 여행지 중 하나다.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는 게 좋다. 현장에서 구매하면 대기시간이 길다. 디즈니랜드에는 놀이기구마다 주변에 패스트패스권 발급기가 있다. 패스트패스권은 기다리지 않고 지정된 시간에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표다. 도쿄 시부야는 교통의 요지이자 핫플레이스다. 백화점과 편집샵이 많아 쇼핑하기에 좋다. 도쿄 오다이바에서는 자유의 여신상, 건담 등을 구경할 수 있다.



▲도쿄에는 우동 맛집이 많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도쿄 맛집

'우동신'은 신주쿠에 있는 우동 맛집이다. 관광객들보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현지인 맛집이지만 한국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다. 일본 여행에서 스시는 빠질 수 없는 음식 중 하나다. '스시잔마이'는 스시 체인점이다. 스시잔마이 본점은 츠키지 시장에 있다. 이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영업시간도 24시간이라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규카쿠'는 도쿄 아키하바라에 있는 야끼니꾸 맛집이다. '규카쿠'는 뷔페 식당으로, 3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코스마다 가격과 종류가 다르다.




▲일본 호텔 중에는 온천이 있는 호텔도 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도쿄 호텔

도쿄 신주쿠에 숙소를 잡으면 어디든 이동하기 편하다. '신주쿠 힐튼 호텔'은 신주쿠 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이 호텔은 객실이 넓고 시설이 좋다. '도미인 아키하바라'는 옥상에 노천 온천이 있다. 도심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도큐스테이 신주쿠'에는 싱글룸을 제외하고 모든 객실에 드럼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다. 여행 중에 속옷이나 양말, 티 등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