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 ‘관절팔팔’ or ‘혈관팔팔피부팔팔’ 1박스 추가 증정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은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오일 '관절팔팔'과 프랑스산 특허받은 칸탈로프멜론추출물 '혈관팔팔피부팔팔', '눈팔팔 루테인', '크릴오일100', 강아지 관절 영양제 '멍멍팔팔' 등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타D팔팔' 1개월 분을 추가 증정하고, 50만원 이상의 대량 구매고객에게는 '관절팔팔' 또는 '혈관팔팔피부팔팔'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단, 이벤트 상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씨스팡의 효자 제품인 관절팔팔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약처로부터 관절 기능성에 대한 개별 인정을 획득하며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으로 4년 연속 생산 실적 1위, 3년 연속 국내 매출 1위(2017년 기준)를 차지한 바 있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혈관팔팔피부팔팔'은 혈행 개선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 중 국내 매출 1위(2017년 기준)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경동맥 혈관벽 두께 감소에 대한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으며, 품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인정받아 고객가치부문 프런티어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다. 

씨스팡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이나 선생님 선물 등의 목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평소 인기 많은 제품을 중심으로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씨스팡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