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한창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나는 시기, 이미 비에 떨어져 떠나버린 몇몇 곳의 꽃나무들이 아쉬울 수 있지만 아직 화사하게 꽃핀 벚꽃 명소들이 남아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가평 여행코스 역시 벚꽃놀이 데이트코스에 제격이다. 따뜻한 이번 주말, 현재 진행되는 화려한 꽃무리 속으로 가평 1박2일을 즐길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가평 가볼만한곳은 축제 개최지일 것이다.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이번 주 1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어 벚꽃이 만개한 모습을 한껏 감상할 수 있다. 봄 특유의 축제를 즐겨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각종 공연과 푸드트럭, 플리마켓 또한 가득하니 꽃과 더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가평 에덴벚꽃길 축제가 끝나면 4월20일부터 5월26일까지 약 한달간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와 4월13일부터 5월12일까지 남이섬 벚꽃놀자 축제가 예정되어있으니 가평 갈만한곳 여행지로 꼭 들러보자. 아웃도어 활동과 풍경을 한 번에 잡고 싶은 이들에게는 서울근교 1박2일 일정으로 가평 레일바이크, 혹은 가평 남이섬의 짚라인 같은 활동을 추천한다. 

주변 경관과 아늑한 방갈로가 어우러져 남이섬 여행코스로도 꼽히는 가평 먹거리 맛집으로 손꼽히는 동기간이 기다리고 있다. 동기간은 가성비 좋은 서울근교 맛집 중에서 사계절 아름다운 숲속에 위치한 가평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서울 계림, 평택 구군계닭집, 대전 한영식당과 함께 전국 4대 닭볶음탕으로 유명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숲속 방갈로 식당. 남이섬 맛집으로 찾아오는 이들이 있을 만큼 이곳의 경관은 숲과 더불어 아늑한 초가집과 방갈로가 마음 편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전통적 메뉴인 토종닭백숙과 닭볶음탕은 물론, 커플 단위로도 인기인 칼집삼겹살과 오리 등의 메뉴가 함께 마련되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낮과 밤의 각각 다른 분위기와 부대시설 등도 다양해 가족, 연인 누구나 오기 좋은 가평 맛집 추천지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