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박희순 x 추자현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아름다운 세상' 은 '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아름다운 세상'의 연출박찬홍, 극본김지우이 맡았다.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금, 토 오후 11시 00분 이다.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 주연인 박희순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여정 은 서은주 ( 준석의 엄마. 전업주부. 아들의 죄를 덮기 위한 잘못된 선택으로 벼랑 끝에 선 여자. 부유한 사업가 집안의 1남 1녀 중 둘째. 타고난 미모와 꾸준히 관리한 몸매, 세련된 차림새와 정돈된 말투로 무장된 그녀는 어려서부터 남자들의 로망이었고 여자들에겐 선망의 대상이었다. 남들 보기엔 완벽한 행복 정원에서 환하게 피어나는 장미 같아 보이지만 정작 그녀는 자존감이 부족하다. ) 역할을,
이청아 은 강준하 ( 인하의 여동생. 욜로(you only live once)를 외치는 자유주의자로 유쾌하고 명랑하다. 엉뚱함과 유머 감각으로 무장한 사차원 매력녀. 그녀는 조카 선호가 의식불명을 받은 엄청난 슬픔 속에서도 웃음을 찾아낼 줄 아는 무한긍정의 소유자다. 베이커리 'HOHO'의 주방을 책임지고 있다. 담임교사인 진우를 향해 "선생이 왜 그 모양이냐, 자격 없다"는 독설을 거침없이 해대며 툭탁대지만 진우와 미운 정이 들면서 애정전선을 형성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