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드라마 '킬잇'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장기용 x 나나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킬잇' 은 '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킬잇'의 연출남성우, 안지숙, 극본손현수, 최명진이 맡았다.
드라마 킬잇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일 오후 10시 20분 이다.

드라마 '킬잇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킬잇 ' 주연인 장기용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재원 은 필립 ( 그를 키운 건 돈이다. 수현의 청부살인 브로커이자 친구. 우정보다는 역시 돈이, 돈보다는 자신의 안위가 먼저다. 수현과 의뢰인을 연결해주고 커미션을 챙기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하며, 필요하다면 수현을 위해 해킹으로 정보를 주기도 한다. 여자에 약하고, 돈에 약하고, 술에 약하지만 수현의 협박에 제일 약하다. ) 역할을,
정해균 은 도재환 ( 그에게는 오늘뿐이다. 현진의 아버지. 과거 평범한 회사원이었다. 야망은 컸고, 기회를 놓치지 않는 날카로움이 빛을 발했다. 그룹 회장의 무남독녀와 결혼한 후 승진과 성공의 탄탄대로를 달렸다. 권력과 재력, 세상의 모든 것을 갖기를 희망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킬잇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킬잇 ' 은 전 회차 8 회 에서 ' 베일에 싸인 의뢰인에 대한 수현의 궁금증과 분노는 점차 커져간다. 급기야 필립을 협박하여 의뢰인의 정체를 쫓기 시작하고, 한편 서원석 의원의 유세 현장을 지켜보던 현진 일행의 눈앞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다. 공개적인 선전포고에 도재환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데... 총격 사건의 용의자로 수현을 의심하는 현진은 그의 자취를 쫓기 시작하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