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키우는 예비 신랑신부 위한 선물 증정, 액세서리 및 스드메할인권 지급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오는 28일 더리버사이드 호텔 5층 루비홀에서 2019 아트리움 프라이빗 혼수 &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는 아트리움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행사로 28일 단 하루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아트리움 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데 드메 패키지는 45만원부터, 스드메 패키지는 79만원부터 시작된다. 

이와 함께 신혼가전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선착순 50쌍을 대상으로 필립스 사의 스팀 다리미, 데일리 토스터, 무선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데일리 블렌더 등을 지급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트리움 웨딩페어 방문후 #아트리움 #아트리움웨딩 #웨딩은아트리움 해시태그를 게시한 게시글을 인포에 보여주면 탄산수 제조기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웨딩그램 태그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 아트리움 웨딩페어에서 스드메 계약을 완료한 예비 신랑신부는 4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도 받을 수 있고, 계약사은품으로 마스크팩, 무선 물걸레 청소기, 스프링 밀폐용기 세트, 아이존케어 리프팅팩, 웨딩드레스 팩, 캔들 워머 등이 지급된다. 

이밖에 웨딩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신랑신부에게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액세서리가 증정되며 스드메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웨딩홀, 혼수, 허니문 등 결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아트리움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