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SAT만점 및 아이비리그 출신 강사진이 특징이라 알려진 SAT학원 에듀모스트에서 2019년 여름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통학형 대치캠퍼스와 관리형 캠프 2가지 형태로 나누어 진행되며 여름방학 동안 철저하게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6월 3일 개강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마다 개강, 6주 과정의 여름캠프는 6월 16일 입소, 4주 과정은 6월 30일에 입소 예정이다.

에듀모스트 측에 따르면 13년 이상 운영될 정도로 검증된 노하우가 장점이며,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학습 시스템, 아이비리그 출신 강사진, 철저한 학사관리, 실전중심 레벨별 커리큘럼 및 교재 등이 특징이라 전했다.

SAT1 영어종합반은 7개 레벨, SAT1 수학반은 3개 레벨로 나누어 수준별로 수업이 이루어진다. 현재 학습 수준 및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레벨테스트, 정기 모의고사, SAT리딩 단어테스트를 진행하며, 성적 향상을 위해 담당 선생님과 1:1 피드백이 이루어진다.

수업은 한 반에 최대 15명, 평균 8~12명 정도로 구성되며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기에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구성으로 평가 받고 있다. 100% 영어로 진행하는 수업이기에 교포, 유학생, 주재원 자녀 등 해외에서 오래 거주한 학생들도 무리없이 참여할 수 있다.

SAT학원 에듀모스트는 아카데믹 코디네이터가 미국 현지에서 아이비리그 출신 선생님을 직접 스키웃을 하여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철저한 과정을 통해 선발된 강사이기에 실력이 뛰어나고, 수업의 수준 역시 높은 것이 특징이다. 무료 진학상담을 진행하기에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수업부터 입시까지 세심하게 케어한다.  

100일간 수강이 가능한 SAT1, SAT2, AP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며, SAT수학은 유튜브 강의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선착순 접수, 4월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SAT학원 에듀모스트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