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남궁민 x 권나라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닥터 프리즈너' 은 '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닥터 프리즈너'의 연출황인혁,송민엽, 극본박계옥이 맡았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 주연인 남궁민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원영 은 이재준 ( 태강 그룹 총수 이덕성 회장의 첫 번째 아들이자, 이재환의 배다른 형. 바람둥이 아버지 덕분에 알코올 중독자가 된 엄마의 눈물을 먹고 자랐다. 엄마의 자살 후에 점령군처럼 몰려온 아버지의 두 번째 여자인 모이라와 이재환, 이재인을 보면서 가슴에 칼을 품고 자랐다. 새는 바가지인 이재환이 망나니 노릇으로 아버지의 신뢰를 잃는 동안, 재준은 유학을 마친 후 돌아와, 맨 밑바닥부터 묵묵히 후계자 경영수업을 받으면서 이덕성의 신뢰를 쌓아갔다. ) 역할을,
이다인 은 이재인 ( 태강 그룹 이덕성 회장과 모이라의 막내딸. 재벌 아빠에 탤런트 엄마. 어쩌면 버릇이 없는 건 당연한 건지도 몰랐다. 엄마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청순한 용모로 교복 모델부터 시작해, 대한민국의 웬만한 화장품 모델은 다 했을 정도. 자신의 엄마가 세컨드라는 것이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는 사랑 성애 주의자. 이재준이 품은 칼날이 자신의 엄마와 철부지 오빠를 향해 겨누어졌다는 것을 깨닫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무장을 시작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 은 전 회차 15,16 회 에서 ' 한소금 공격의 배후가 선민식인 걸 알아챈 나이제는 복혜수에게 반격할 준비를 부탁한다. 선민식은 이재준에게 나이제의 검찰 조사가 시작될 것을 알리고 나이제를 잡기 위한 토끼몰이가 시작된다. 나이제를 중심으로 모인 오정희, 복혜수, 김상춘은 또 다른 반격을 계획하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