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박진영 x 신예은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은 '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연출김병수, 극본양진아이 맡았다.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주연인 박진영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솜 은 은지수 ( 수사든 짝사랑이든 철두철미하게! 솔직하고 거침없다. 맑고 예쁘다.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모두 드러난다. 청장으로 은퇴를 앞둔 아버지를 존경해 경찰이 되었다. 11년 전, 경위였던 지수의 아버지는 영성 아파트 방화사건을 맡았었다. 아버지는 그 방화사건으로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만나러 고아원에 종종 갔었고 그곳엔 경찰 후배 아들인 이안도, 이안의 생명의 은인인 성모도 있었다. 지수는 성모를 만나면 심장이 먼저 반응을 한다. ) 역할을,
노종현 은 이대봉 ( 이안의 절친. 8개의 주유소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아버지 덕에 공부는 일찌감치 끊었다. 나름 괜찮은 비주얼에 금수저까지 갖췄지만 여자를 다루는 요령이 없어도 너무 없다. 일단 들이대고 본다. 중학교 시절, 이안은 대봉이 아버지에게 오랜 기간 학대받았다는 사실을 사이코메트리로 알게 되었고 이안은 대봉 아버지의 외제 차를 박살 낸다. 그 후 두 사람은 친구(친구라 쓰고 꼬붕이라 읽는다)가 되었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은 전 회차 12 회 에서 ' 납치된 재인의 목숨이 경각에 달렸다! 재인을 찾기 위해 이안은 사이코메트리를 반복하지만, 재인의 흔적을 찾을 수 없고... 곧, 사이코메트리 능력은 한계에 다다르는데... 한편 CCTV에 포착된 의문의 남자. 경찰은 의문의 남자를 뒤늦게 추격하기 시작한다. 이안은 정식 사이코메트리스트로 지수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고 특수수사본부팀으로의 순조로운 입성을 기대하지만, 비극적인 진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