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방법, 내 보험 찾아줌·내 보험 다 보여 숨은 보험금 찾기! 위내시경 비용 실비청구 방법도(사진=ⓒ픽사베이)

 

서민금융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2018년 휴면예금과 휴면보험금이 1조 원을 넘어섰다. 이 중 휴면보험금은 3년간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을 말하는데, 이에 저축은행 금리 비교 중 정기적금 금리 비교와 정기예금 금리 비교를 통한 적금이자 높은 은행과 예금이자 높은 은행을 찾는 것 외 돈 버는 방법으로 돈 버는 어플인 '내 보험 찾아줌'과 '내 보험 다 보여'를 통해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할 것을 추천한다. 이에 내 보험 찾아줌과 내 보험 다 보여로 숨은 보험금 찾기하는 방법부터 위내시경 비용과 대장내시경 비용 관련 위내시경 실비와 대장내시경 실비청구 등 종합건강검진 비용 실비보험 청구하는 법, 건강검진 무료로 받는 법을 소개한다.

 

 

 

▲돈 버는 방법, 내 보험 찾아줌·내 보험 다 보여 숨은 보험금 찾기(사진=ⓒ픽사베이)

돈 버는 방법, 내 보험 찾아줌·내 보험 다 보여 숨은 보험금 찾기

 

휴면예금과 휴면보험금이 1조 원을 넘어선 가운데, 돈 버는 방법이자 돈 모으는 방법으로 돈 버는 어플 '내 보험 찾아줌'과 '내 보험 다 보여'로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를 추천한다. 이에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와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로 숨은 보험금 찾기방법을 소개한다.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로는 숨은 보험금 찾기 뿐만 아니라 숨은 보험금 청구도 할 수 있다.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 이용방법은 주말과 공휴일 포함 매일 오전 8시~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숨은 보험금 청구 한도는 1천만 원까지다.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로는 모든 보험회사의 만기 보험금과 중도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로는 보험가입 내역 조회와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할 수 있는데,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 이용방법은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 회원가입 시 최초 1회 본인 인증을 해야 하는데, 공인인증서 인증과 휴대폰 인증 중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위내시경 비용+대장내시경 비용, 실비청구 방법(사진=?GettyImagesBank)

위내시경 비용+대장내시경 비용, 실비청구 방법

 

 

위내시경 비용과 대장내시경 비용(가격) 그리고 초음파 비용 관련 위내시경 실비와 대장내시경 실비청구가 가능하다. 즉, 위내시경 건강검진과 대장내시경 건강검진을 비롯한 종합건강검진 실비보험 청구를 할 수 있기에, 20대부터 건강검진을 주기적으로 받는 등 생애주기별 종합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 신장 질환과 위암을 비롯해 4대 암인 대장암, 췌장암, 구강암, 자궁암 그리고 유방암은 대체로 초기증상이 없어 신장암과 위암을 비롯해 대장암, 췌장암, 구강암, 자궁암 그리고 유방암 예방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종합건강검진 비용 실비보험 청구하는 방법은 우선 건강보험, 종합보험, 실비보험 등에 가입해야 한다. 그다음, 종합건강검진비용 실비보험 청구하는 법으로 종합건강검진비용을 비롯한 소액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는 우선 나의(내)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해야 한다. 숨은 보험금 찾기는 ▲내 보험 찾아줌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한 후, 종합건강검진비용 실비보험 청구방법은 다음과 같다. ▲실비보험 청구 기간, 3년 이내 ▲실비보험 청구서류, 질병분류코드가 기재된 서류(단, 보험사마다 청구서류가 다르기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등의 과정을 거치면 종합건강검진비용 실비보험 청구를 할 수 있다. 종합 건강검진 외 일반 건강검진과 영유아 건강검진 등은 건강검진 비용 전액을 건강보험공단에서 부담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건강검진 무료로 받는 법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위내시경 비용 및 대장내시경 비용 외 위내시경 금식 시간과 대장내시경 전날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다. 위내시경 금식 시간은 위내시경 검사 전 최소 7~8시간 금식해주는 것이 좋고, 대장내시경 전날 음식은 흰 쌀밥 및 빵 및 달걀 및 두부 등으로 가볍게 식사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