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이번 주 주말이 다가오면서, 국내 대형마트 휴무일을 비롯해 창고형 할인마트 휴무일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 이에 대형마트 휴무일 및 4월 마트 쉬는 날로 점포별 코스트코 휴무일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모아봤다. 이어 오는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 결제카드가 코스트코 현대카드로 변경되는 가운데, 코스트코 현대카드 추천리스트를 소개한다.

▲(사진=ⓒ픽사베이)

대형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무일+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등 국내 대형마트 휴무일을 비롯해 창고형 할인마트 휴무일도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다. 이에 오는 4월 14일(일요일)은 코스트코 휴무일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다. 단, 점포별 코스트코 휴무일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 조금씩 다를 수 있기에 점포별 코스트코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정리했다.

코스트코 휴무일 중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 아닌 곳은 ▲코스트코 울산점은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 등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중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 아닌 곳은 ▲킨텍스점·하남점·고양점·김포점·위례점의 경우,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 등이다.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1시로 같지만, 점포별 코스트코와 이마트트레이더스 4월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사진=?GettyImagesBank)

코스트코 현대카드 추천리스트 TIP

코스트코가 오는 5월 245일부터 코스트코 결제카드를 코스트코 현대카드로 변경한다. 이에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한다면,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발급을 받으면 좋다.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매장과 코스트코 온라인몰 등에서 결제 시 코스트코 리워드를 1~3%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다.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연회비는 1만 원이다.

이에 현대카드 추천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현대카드는 신용카드 포인트 혜택이 많기로 유명하다. 현대카드 신용카드 포인트는 현대카드 M 포인트로, 현대카드 M 포인트몰 및 현대카드 M 포인트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추천 및 코스트코 현대카드 추천리스트는 ▲현대 M edition2 ▲현대 M2 edition2 ▲현대카드 ZERO(포인트형)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