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루팩토리
사진제공=크루팩토리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국내 유명 항공사 대한항공 승무원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동시합격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 성은주부원장)가 특강을 개최한다.

12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승무원학원에서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1차 실무면접 통과자들에게 아시아나항공 2차 임원면접 채용 및 대비특강을 연다고 발표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다년간 국내-외 유명항공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성향과 인재상을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세분화시킨 크루팩토리만의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승무원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역 부근에 위치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오는 14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아시아나항공 일등석 담당 승무원과 아시아나항공 12년 비행경력 출신의 성은주 부원장이 1차 실무자면접자를 대상으로 임원면접 합격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성은주 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 부원장은 "아시아나항공 2차 임원면접은 많은 것을 준비해야한다. 항공사정보, 지원자의 개인역량, 입사 후 포부 등 준비해야하며, 아시아나항공 인재상과 함께 개인별 질의 답변, 이미지메이킹 등 많은 부분이 집중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튜어디스/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8명 인원제한을 둔 소수정예가 가장 큰 특징이다. 대항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출신 원장과 부원장이 포진되어 있어 학생들과 일대일 과외 형식의 피드백이 진행된 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고 전했다.

성 부원장은 "최근 비전공자도 승무원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로 우리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비전공자도 레벨별 수업을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등 서류면접과 한국어면접, 영어면접, 스피치, 헤어메이크업 등 다양한 과정을 소화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최초 1회 결제로 합격될 때 까지 무제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가운데 대형학원처럼 수강신청제도가 아니라 소수정예 인원으로 본인의 레벨에 가장 알맞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채용 합격생들의 추천을 통해 방문시 전문어학원 토익수강권과 교재가 무상지원되며, 객실승무원 공채 시즌과 더블어 서류전형과 3차 최종면접까지 채용대비반을 시작해 변화된 다양한 트랜드에 맞는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오는 14일 일요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열리는 "아시아나 항공 채용 2차 임원면접 특강"에 관련된 사항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