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최근 가구트렌드를 살펴보면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사람들의 생활이 변화됨에 따라 주거 공간도 바뀌어 가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소파들이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의 대표 매장으로 알려져 있는 '하이런갤러리'는 공장 직영매장으로 알려져 있는 곳으로써 중간유통의 과정을 줄여 가격 부담까지 낮춰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소파 외에도 봄 신상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들을 다양하게 전시해두어 다채롭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가구의 배치와 동선까지 신경 쓴 쇼룸까지 마련되있어 가구를 처음 알아보는 소비자도 쇼룸을 통해 가구인테리어를 참고해 볼 수 있다.

매장에 쇼룸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은 가구인테리어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요소이다. 어떤 제품들이 공간에 적용되는지 색감, 느낌, 디자인 등을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있어선 더할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를 돌아보고 온 소비자들도 이곳을 방문하여 1,2층으로 나뉜 쇼핑 공간을 둘러보고 편하게 비교해보며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보면서 어떤 느낌인지 알아보고 있다.

1층엔 신혼가구 전문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층은 소파 전문 매장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샤무드소파, 사하라 소파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어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서도 직영 전시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곳은 샤무드 소파 뿐만 아니라 친환경 가구 및 엔틱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사하라쇼파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들이 마련되있어 모든 연령층의 취향을 부합시킨 매장으로써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을 방문했던 소비자들도 이곳의 가구 퀄리티에 매료되어 잇따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봄을 맞이해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전시장 방문 시 50% 가격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힌 '하이런갤러리'로 가격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태이다. 

또한 가구 구매를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간에 부합되는 가구들을 추천해주 는 1:1 카운셀링이 진행되며 가구 동선,배치, 색상 등 여러가지 설명을 들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준비돼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유행하는 샤무드소파, 사하라쇼파, 모던가구, 엔틱가구, 친환경가구 등 모든 제품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해두었다"고 설명했으며 이어 "구매 후 사후관리나 A/S까지 확실히 진행해드려 소비자의 불편을 덜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최근 사하라쇼파가 큰 인기를 끌면서 정품이 아닌 가품들이 판매되면서 오리지널을 생산하는 공장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사하라쇼파 구매 시 포루투갈 본사에서 QR코드를 만들어 모든 쇼파에 정품인증마크를 부여하고 고객에게 가는 쇼파 역시 QR코드 샘플이 항상 부착되어있다.

QR코드가 없는 제품들은 가품일 가능성이 높은 만큼 주의하여 구매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하이런갤러리'의 50% 할인 내용은 전시장으로 방문하면 확인해 볼 수 있고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