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지난 4월 5일, 삼성전자의 첫 스마트폰 '갤럭시S10 5G' 가 국내 출시 됐다. 출시 당일 LG 유플러스, SK 텔레콤이 공시지원금을 두 배 가량 높이면서 수년간 보기 어려웠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공시지원금을 통한 경쟁이 벌어졌고 갤럭시S10 5G가 기존 갤럭시 시리즈보다 높은 가격이지만 애플 상위 모델보다 낮은 출고가와 높은 공시지원금으로 단말기 가격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었다.

더불어 갤럭시S10 5G의 등장과 가격 하락으로 자연스럽게 기존 LTE 갤럭시 시리즈 모델도 전체적으로 가격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은 지난 3월에 출시한 갤럭시S10e을 비롯하여 갤럭시S8, S9, 갤럭시노트5, 노트9, 노트8 등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모델은 전부 플래그십 라인업인 '갤럭시 S시리즈' 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 로 일부 모델들은 중저가 라인업인 '갤럭시 A시리즈', '갤럭시 J시리즈' 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정해진 마감 기간 없이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되며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LG G8, G7, V40, V35 등 'LG 스마트폰' 과 아이폰7, 아이폰X 등 '아이폰' 을 대상으로도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