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해치'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정일우 x 권율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해치' 은 '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해치'의 기획홍창욱, 연출이용석, 극본김이영이 맡았다.
드라마 해치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해치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해치 ' 주연인 정일우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훈 은 달문 ( 왈패조직의 우두머리이자 이름난 광대. 부채 하나로 십 수명의 장정을 상대하는 무술의 달인. 이름도 성도 모른 채 거리에서 태어나 거리에서 자랐으며 타고난 배짱과 사람을 아우르는 능력을 바탕으로 한양 땅 한복판 광통교의 주인이 되는 인물. 도성의 모든 정보는 달문을 통한다는 속설이 있다. 어느 날 그는 연잉군과 마주친다. 냉담과 조소로 자신을 꽁꽁 숨긴 사내, 예리한 달문은 그가 진짜임을 단박에 눈치챈다. ) 역할을,
이경영 은 민진헌 ( 서인 노론세력의 실질적인 우두머리. 권력을 잃는다는 것은, 곧 죽음이다. 숙종의 정비였던 인현왕후의 오라비로 누이가 폐서인이 되고 가문이 무너지는 위기를 겪으며 생사를 오가는 권력의 생리를 누구보다 절실하게 깨우쳤다. 그는 실수를 용서하지 않는다. 언제나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게 한다. 약점이 많고, 왕만 시켜주면 시키는 대로 해 줄 밀풍군 탄을 노론의 허수아비로 삼았으나 연령군을 독살하는 바람에 모든 계획이 틀어지고 만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