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방법 부작용 걱정된다? 디톡스 다이어트로 귀리우유 다이어트+노니 다이어트 제격!(사진=?GettyImagesBank)

최근, 단기간 다이어트로 간헐적 단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간헐적 단식방법은 시간제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 및 다이어트 도시락이 따로 필요 없어 쉬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꼽힌다. 그러나, 간헐적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면서 간헐적 단식 후기로 간헐적 단식 부작용이 언급되고 있는데, 간헐적 단식 부작용이 걱정되는 사람들을 위해 디톡스 다이어트 및 단기간 다이어트로 귀리우유 다이어트와 노니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이어 귀리 효능·귀리 부작용·귀리 먹는 법과 노니 효능·노니 부작용·노니 먹는 방법을 모아봤다.

 

 

▲단기간 다이어트, 귀리우유 다이어트(사진=?GettyImagesBank)

단기간 다이어트, 귀리우유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방법으로 간헐적 단식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단기간 다이어트로 귀리우유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귀리는 오트밀이라고 불리는데, 다이어트 음식이자 변비 및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하다.

귀리 효능은 ▲고혈압 예방 ▲동맥경화 예방 ▲암 예방 등이 있으며, 당뇨에 좋은 음식이자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건강식품이다. 한편, 귀리 과다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귀리 부작용으로는 ▲신장결석 ▲통풍 유발 ▲설사 ▲배탈 등이 있다. 귀리 먹는 법은 ▲귀리 우유 ▲볶은 귀리 ▲볶은 귀리 가루 ▲귀리 쉐이크 등이 있다.

 

▲디톡스 다이어트, 노니 다이어트(사진=?GettyImagesBank)

디톡스 다이어트, 노니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방법으로 간헐적 단식 문제점이 걱정된다면, 디톡스 다이어트로 노니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노니는 '박진영 노니주스'로 알려지면서,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노니 효능은 ▲항산화 효과 ▲독서 제거 ▲성인병 예방 ▲트러블 완화 ▲피부 미용 ▲통풍 증상 완화 ▲피부 노화 예방 ▲염증 제거 등이며, 생리통에 좋은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노니 과다 섭취 시, 일어날 수 있는 노니 부작용으로 ▲복통 ▲설사 ▲구토 등이 있다. 고혈압 환자나 신장 질환 환자는 노니 섭취를 지양하는 것이 좋다. 노니 먹는 방법으로는 ▲노니주스 ▲노니 가루 ▲노니 환 등이 있는데, 노니 원액과 노니 분말이 노니 효능을 가장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