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를 위한 'ROMANTIC SPRING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신청은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내 스페셜이벤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화)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는 NCS 교육을 이수한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결혼컨설팅부터 매칭까지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신원확인과 인터뷰를 거쳐야만 결혼정보회사 맞선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맞선 전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얻은 개별 이상형, 결혼가치관, 성향, 선호하는 가정환경 등 당첨자의 이상형과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근거한 매칭서비스와 전문성을 갖춘 결혼컨설팅을 제공하고, 남녀회원성비를 50:50으로 균등하게 유지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생각처럼 되지 않던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미혼남녀들이 봄을 맞아 봄같이 따스한 날들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맞선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결혼인연을 만나고 싶은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특히, 평소 결혼보서비스에 대해 궁금하거나 필요함을 느낀 분들께 이번이벤트가 상류층결혼정보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서도 특화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무료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급표, 후기, 순위 바로알기 그린캠페인을 주도하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바른결혼정보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