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ettyImagesBank)

 

최근, 20대 보험으로 미니보험이라 불리는 소액보험이 인기다. 소액보험은 월 1만 원 이하의 저렴한 보험료로 필요한 보장만 골라 가입하거나, 기존에 없던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실비보험 및 실손보험 등 의료실비보험이다. 한편, 소액보험 상품 중에는 미세먼지보험으로 백내장 수술비용보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실비보험 및 실손보험 등 의료실비보험 상품도 있다. 백내장은 20대 백내장, 노안 백내장 등 나이 상관없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백내장 수술 시 백내장 수술 비용을 걱정하는 사람이 많다. 이 가운데, 백내장 수술 비용을 '내 보험 찾아줌'과 '내 보험 다 보여' 등 숨은 보험금 찾기를 통해 실비보험 청구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 백내장 초기증상과 눈에 좋은 음식으로 헤마토코쿠스 효능과 헤마토코쿠스 부작용, 헤마토코쿠스 먹는 법 및 복용법까지 모아봤다.

 

 

 

▲백내장 수술 비용+백내장 수술 가격(사진=?GettyImagesBank)

백내장 수술 비용+백내장 수술 가격

 

 

노인 백내장 수술 비용, 노안 백내장 수술 비용, 레이저 백내장 수술 비용 등 백내장 수술 비용과 백내장 수술 가격을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이 많은데, 실비보험 및 실손보험 등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한 자라면 위내시경 실비를 비롯해 백내장 수술 비용 보험도 보장받을 수 있다.

 

이에 실비보험 순위와 실비보험 가입조건 등을 비교해 본 후, 실비보험 및 실손보험 등 의료실비보험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

 

▲'내 보험 찾아줌'+'내 보험 다 보여'->실비보험 청구!(사진=?GettyImagesBank)

'내 보험 찾아줌'+'내 보험 다 보여'->실비보험 청구!

 

백내장 수술 비용 및 백내장 수술 가격이 부담스러워 백내장 수술 비용 보험을 실비보험 청구 하기 전,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와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를 통해 숨은 보험 가입 내역과 숨은 보험금 찾기를 우선으로 해야 한다.

'내 보험 찾아줌'에서 나의 보험금 찾기는 회원가입 필요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내 보험 찾기와 휴면보험금 찾기를 할 수 있다. 내 보험 알아보기는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접속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 이름과 핸드폰 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 내 보험 조회를 할 수 있다. 휴면보험금 조회 후 숨은 보험료 찾기는 각 보험사 온라인 청구 시스템에 청구해 돌려받을 수 있다.

이어 한국신용정보원 '내 보험 다 보여'는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내 보험 확인은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에 로그인해 '내 보험 다 보여'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휴면보험금 조회 후 내 숨은 보험금 찾기는 해당 보험회사 고객센터에서 환급받을 수 있다. 숨은 내 보험금 찾기는 보험금 청구 기간 3일 후면 받을 수 있다.

내 보험 찾아줌과 내 보험 다 보여 사이트를 통해 숨은 보험 가입 내역과 숨은 보험금 찾기를 끝냈다면,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 ▲흥국화재 실비보험 청구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청구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 등으로 의료실비보험 청구를 하면 되는데, 보험금 청구방법 중 모바일 실비청구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백내장 초기증상(사진=ⓒ픽사베이)

백내장 초기증상

 

백내장은 3대 실명 질환 중 하나로, 백내장 초기증상이 의심되면 백내장 수술을 빨리 받는 것이 좋다.

백내장 초기증상은 ▲현재 40대 이상 ▲책을 읽거나 문자를 보기 힘듬 ▲먼 곳과 가까운 곳을 번갈아 볼 때 초점 전환이 늦고, 한참 집중해서 봐야 함 ▲원거리 안경을 벗어야 가까운 거리가 잘 보임 ▲눈에 쉽게 피로하고, 쉬고 나서도 불편함이 사라지지 않음 ▲안경에 무언가 묻은 것처럼 뿌옇게 보임 ▲시야가 깨끗하지 않고, 흐린 느낌이 듬 등이 있다.

 

▲눈에 좋은 음식(사진=ⓒ픽사베이)

눈에 좋은 음식

 

백내장 수술 후, 백내장 수술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을 잘 지키는 것이 좋다. 이어 눈에 좋은 영양제와 노안에 좋은 음식, 시력에 좋은 음식, 눈 건강에 좋은 음식을 주기적으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 눈에 좋은 음식을 모아봤다.

눈에 좋은 음식으로 최근 헤마토코쿠스가 화제다. 헤마토코쿠스는 미세조류의 일종인데, 아스타잔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헤마토코쿠스 효능은 ▲눈 피로 덜어줌 ▲망막세포 회복 ▲노안 예방 ▲백나장 예방 ▲피부 미용 ▲항암 및 항염 효과 등이 있다. 한편, 헤마토코쿠스 과다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헤마토코쿠스 부작용으로 ▲피부색 붉게 변함 등이 있다. 헤마토코쿠스 하루 섭취량은 4g이 적절하며, 임산부와 수유 중인 산모는 헤마토코쿠스 섭취를 지양하는 것이 좋다. 헤마토코쿠스 먹는 법 및 헤마토코쿠스 복용법은 ▲헤마토코쿠스 환 ▲헤마토코쿠스 분말 등 다양한데, 요구르트나 요플레에 넣어 먹거나 주스로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