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의 '블보스'가 주최하는 '제 1차 블록체인 마케팅 밋업'이 오는 19일 개최된다. 

서울 강남구 팍스넷경제TV 3층 블록몬스터랩 라운지에서 막을 올리는 행사는 일반적인 마케팅 시장에서 특수한 시장으로 분류되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기업들의 마케팅 전략과 트렌드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중요한 자리로 꾸며진다. 

이날 밋업에서는 dapp 프로젝트의 시각으로 블록체인 시장 비즈니스 동향을 들여다보는 강연과. 최근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마케팅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에 대한 강연, 그리고 유튜브 영상콘텐츠를 이용한 블록체인 마케팅을 주제로 한 이야기, 마지막으로 블록체인 마케팅과 실무사례로 실제 시장의 흐름에 대한 강연이 있을 예정이며, 다양한 마케터들의 네트워킹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블보스 커뮤니티 속해 있는 아이보스는 2003년 창업 커뮤니티로 시작해, 마케팅과 사업을 다루는 국내 대표 커뮤니티로 발돋움 했다. '내가 주인인 세상, 서로 돕고 사는 세상'이라는 비전을 중심으로 마케팅 포털사이트 운영, 마케팅 교육, 마케팅 컨설팅 및 대행, 산학협력 등에 힘쓰고 있다. 

특히 아이보스 신용성 대표이사는 중소상공인이 생존하며 각자의 포지션에 집중하고 제 색깔을 찾아 모두가 함께 성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아이보스 블록체인 커뮤니티 관계자는 "이번 모임의 주 목적은 블록체인 마케팅 실무자들의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더 나아가 블록체인 마케팅에 관심 있는 일반 마케터 분들이나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투자자 혹은 일반인에게도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이번 밋업의 취지를 밝혔다.

블보스 네트워킹 밋업은 오는 16일 화요일 오전 9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밋업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 페이지 혹은 아이보스 밋업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