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유일하게 서울호텔미팅파티를 진행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회원관리시스템에 회원관리와 운영을 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이다. 해당 업체의 NCS회원관리시스템은 업체 경증수 대표가 결혼정보분야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개발위원으로 참여한 이력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관리시스템으로 완성도가 높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2년 연속 50:50의 회원성비를 유지 중이다. 해당 업체는 균등하게 회원성비를 유지하지 않으면 원활한 매칭이 어렵다고 설명했다. 또한 매월 미팅파티 진행이 가능한 이유도 회원성비가 같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월 서울호텔에서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매회 50%이상의 커플달성율을 자랑하고 있다.

오는 4월 미팅파티는 "Cherry Blossoms Romance Private Party"로 오는 20일에 진행된다.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색다른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회원들에게 다양한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성혼전문 결혼정보업체로도 잘 알려진 해당업체는 NCS감성매칭시스템에 따라 회원에게 1:1 만남뿐 아니라 미팅파티, 문화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업체는 1:1 미팅만남 후 95% 이상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미팅만족도 평가를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