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시안테에 벚꽃이 피나봄’ 이름으로 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대구광역시 제공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시안테에 벚꽃이 피나봄’ 이름으로 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대구광역시 제공

[내외경제TV] 장병혁 기자=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관장 김형국)는 3월 23일부터 4월 7일까지 ‘시안테에 벚꽃이 피나봄’ 이름으로 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 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시민안전테마파크를 찾은 체험객들을 위해 야외정원 각 포토존 또는 벚꽃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1층 안내 데스크에 확인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쿠폰을 긁어 당첨된 소정의 기념품을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로 예약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자율체험장(폭염·미세먼지 체험장, 방재미래관, 어린이제품 안전체험관)에서 정보무늬(QR코드)로 방문 인증을 하면 3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회관계망(SNS)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체험관 포토존 또는 벚꽃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시민안전테마파크, #벚꽃명소’와 함께 업로드해 응모하면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형국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관장은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이 벚꽃놀이와 안전체험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예약은 대구광역시 통합예약시스템(yeyak.daegu.go.kr)으로 할 수 있으며, 기타 체험 관련 문의는 (053-980-7770)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