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13일 ~ 14일 이틀간 ‘인터불고엑스코 호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디아몽, 효제브라이덜, 임자경웨딩, 마리스포사, 브라이드윤슬 등 엄선된 웨딩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스튜디오 및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본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조건에 맞는 웨딩홀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트렌드에 맞는 스몰웨딩 및 야외웨딩에 대한 무료 견적 비교도 가능하다. 또한 현장 계약 시에는 필요한 것만 제공하는 웨딩홀/스드메 계약 특전으로 모바일 청첩장 제작, 피부관리권, 부대비용 할인 등의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와 웨딩홀, 혼수, 신혼여행 혜택과 함께 식기 4인 세트와 아크릴 액자 세트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아이폰서브스냅 서비스, 포토테이블 아크릴 미니액자 세트 증정, 대구허니문투어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전11시부터 12시 사이에 방문한 이들에게는 웨딩얼리버드 쿠폰이 적용되어 예비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은 위해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1 무료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