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올젠(OLZEN)이 론칭 30주년을 맞았다. 

올젠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특별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우리의 서른’은 배우 이제훈이 생각하는 서른에 대한 의미와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가치관과 신념을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특히, 서른의 의미에 대한 질문에 이제훈은 “서른은 인생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게 되고 또 많은 것을 스스로 선택도 해야 하고, 서른의 선택과 확신은 10대와 20대를 거치며 도전하고 쌓아온 경험에서 오는 것 같다" 라고 전하며 올젠이 지난 30년간 지켜 온 오리지널리티와 가치에 대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1994년 론칭한 올젠은 프로페셔널한 라이프 스타일과 깊이있는 문화적 경험을 대변하는 스타일 리딩 브랜드로 매해 꾸준한 외형 성장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트래디셔널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올젠 30주년 기념 영상 ‘우리의 서른’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젠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신상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4월 4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