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학기 4차 과정 내달 18일 개강... 전문학위와 민간자격증 동시 취득 가능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동물학 1학기 4차 과정의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과정은 애완동물관리 전공에 초점을 맞춘 생명산업전문학사 학위 과정으로, 100%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본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반려동물학 전문학위뿐만 아니라 민간자격증까지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기초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성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 훈련, 미용, 행동심리, 영양학 등을 배우며, 취업 및 창업 준비에 필요한 실용적 지식을 제공한다.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별도의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 과정은 온라인 수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 등의 온라인 기기를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는 12 과목, 고등학교 졸업자는 27 과목을 이수해 단기간에 취업 및 창업 준비가 가능하며, 이후 편입 및 관련 기관 취업 등 다양한 경로로 진로를 개척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 관리를 위한 로봇 실장, 학점은행제 최저가 보장제, 추천 장학 제도, 평생교육바우처 패키지 등 다양한 학습 지원 방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든 과제를 없애고 출석만으로 수료가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학습자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오는 18일 개강 예정인 이번 1학기 4차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