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브랜드사 린클은 CJ온스타일에서 음식물처리기 3종을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27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선보인다.

단 한 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라이브쇼는 린클 그래비티, 린클 프라임, 린클 RC02 등 3가지 모델을 역대급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과 상품별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슈퍼 웬즈데이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3년 7월에 출시된 린클 그래비티는 22L의 넉넉한 내부 용량과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24시간 내로 분해할 수 있는 강력한 분해력을 자랑한다. 또한, ‘2024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성과 성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모델이다.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는 설치가 필요 없는 간편한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필수 가전 및 신혼 가전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4중 스마트 탈취 시스템을 통해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린클만의 특별한 미생물을 이용한 발효 분해 과정을 거쳐 남은 부산물은 텃밭에서 천연 퇴비로 재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이 오기 전에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