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오는 2024년 6월부터 시작하는 주말(토요일) 특별과정의 신입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직장인, 주부 등 주중에 바쁜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를 아우르는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1회 (토요일) 특별과정’은 토요일 하루만 수업을 진행하며, 패션업계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실무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학생들은 전공별 담임 교수진으로부터 철저한 개인지도와 함께 맞춤형 학습 계획 및 적성에 맞는 진로 지도를 받게 된다.

학교 관계자는 "이 특별과정은 평일에 학업을 이어가기 어려운 이들에게 학위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경제 활동을 지속하면서도 패션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전문학사 또는 패션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취업, 편입학, 대학원 진학 등 자신의 적성에 맞는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하다. 선발 절차는 인적성 면접을 통해 이루어지며,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자, 타 대학 졸업·휴학·자퇴생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요강과 접수 방법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