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심리교육협회는 노인, 미술, 아동 심리상담사 자격증 종류 및 방과후지도사,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자격증 등 개설된 온라인 강의 120여종 중 3과정까지 전액 무료 수강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심리교육협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및 수강 신청 시 조건 없이 3과정까지 전액 무료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원하는 기기로 강의 수강 및 시험 응시도 가능하다.

한국심리교육협회에는 내담 대상별로 아동, 노인, 청소년, 여성, 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심리상담사 자격증 종류와 원예, 미술, 음악, 색채, 타로 등의 도구를 활용하여 심리 치유를 하는 자격증 종류도 개설되어 있다.

취득하는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국가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협회에서 발급 되는 자격증으로 취업 시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기재가 가능해 취업을 목적으로 자기계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분야 외에도 정리수납전문가, 반려동물관리사, 퍼스널컬러전문가, 커리바리스타전문가 등 다양한 전문가 분야 교육과정을 포함한 120여종의 강의 중 3과정을 무료 수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심리교육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