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용품 전문브랜드 위모캠이 29일부터 31일까지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 참가한다. 

이번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 볼 수 있는 ‘위모캠 오리엘 그리들 버너’는 최대화력 7000Kcal로 강력한 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적의 각도로 설계된 그릴스탠드로 어떤 용기에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전시회 기간 동안 면텐트에서부터 테이블 체어는 물론, 로트몰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하드쿨러(아이스박스), 많은 짐들을 함께 옮길 수 있는 캠핑웨건 등을 위모캠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는 ‘캠핑가전 기획전’도 만날 수 있다. 이동식 TV부터 빔프로젝터, 전기 히터기, 차량용 캠핑 냉장고 등을 만날 수 있다.

봄 캠핑을 위한 여러가지 기획전도 마련된다. 캠퍼들에게 설렘과 따뜻함을 전해줄 ‘봄 캠핑 기획전’에서는 봄 캠핑을 위한 인테리어 및 디자인 제품부터 다양한 놀거리를 위한 토이 제품까지 신선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의 김유정 매니저는 "고카프가 드디어 캠핑 준비 성지로 유명한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면서 "많은 참관객 분들이 한 차원 높은 모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역대급의 신제품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맞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4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은 28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 할인 예약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