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DFD라이프컬처그룹 소속의 인기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모두 갖춘 캐주얼 로퍼, 'AMM 401'을 제안한다.

'AMM 401'은 남성을 위한 세미 캐주얼 로퍼로, 3cm 높이의 굽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발된 가죽 레이져 장식을 접목하여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소다만의 단독 개발 경량 아웃솔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에 부담을 주지 않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신규 개발된 압축패드 인솔은 착화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AMM 401'은 진녹색, 올리브, 연회색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모든 제품은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소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더 다양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DFD 온라인몰에 가입 시, 20% 멤버십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성큼 다가온 봄,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에 맞는 슈즈로, 개강 및 취업 시즌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발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봄, 고급스럽고 편안한 캐주얼 로퍼를 찾고 있다면 소다의 'AMM 401'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이 제품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다(SODA)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제품 구매는 DFD 온라인 몰 링크와 소다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