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춥고 긴 겨울이 지나 봄 날씨에 접어 들었다. 계절 특성상 일교차가 크지만, 낮에는 따스한 봄 날씨를 한껏 느낄 수 있을 정도. 여느 때처럼 봄은 여행의 계절이기에 겨울동안 즐기지 못했던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여심을 설레게 하는 벚꽃축제가 곧 다가오는 만큼 각 지역 벚꽃축제를 즐기며 힐링하기 위해 미리부터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도 상당하다.

특히 봄 시즌은 캠핑의 계절인 만큼 캠핑을 계획하는 이들도 상당수인데, 이에 전국 50여개지점과 180여대의 캠핑카 대여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놀자캠핑’이 봄 캠핑시즌을 겨냥하여 와디즈와 함께 ‘차놀자 x 와디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차놀자 x 와디즈’는 오직 와디즈 서포터에게만 특가로 제공되는 프로젝트로 모터홈 캠핑카 1박당 20만원 초반대라는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모터홈 캠핑카는 렉스턴칸, 봉고3, 스타렉스, 봉고 트래블라인을 기반하여 4명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캠핑카를 말한다.

모터홈 캠핑카를 대여할 경우 보통 하루 40~50만원대로 렌트비에 대한 부담이 클 수밖에 없는데, 이번 ‘차놀자 x 와디즈’ 프로젝트를 이용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 더불어 선반, 코펠세트, 식기세트, 비닐봉투, 물티슈, 드라이기, 버너, 주전자, 충전기, 각종 조리도구 등 캠핑 필수품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유료옵션을 추가하면 화로대, 숯, 집게, 토치, 일회용석쇠, 목장갑 등 캠핑 필수품인 바비큐세트와 장작, 오로라가루 등 불멍세트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는 별도로 캠핑도구를 챙길 필요 없이 식재료와 개인용품만 준비하면 된다.

‘차놀자 x 와디즈’ 프로젝트를 준비한 차놀자 캠핑 관계자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캠핑으로 힐링과 추억을 쌓기에 좋은 봄을 맞아 캠핑, 차박을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와이즈와 손을 잡고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면서, “캠핑, 차박 시즌에는 아무래도 캠핑카 렌트비용에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비용부담을 줄이고 더 즐거운 캠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놀자 x 와디즈’ 프로젝트는 3월 18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직 와디즈 서포터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