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투데이 주최로 열린 ‘2024 KBW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 시상식은 소비자의 권익을 우선시하며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한 이 대상은 제품 및 서비스의 생산 과정,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그리고 서비스의 확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소비자 권익을 대변하는 브랜드를 선정했다. 총 7개 분야에서 25개 기업이 영예의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교육/컨설팅 부문에서는 대빵미미, 디렉터널, 러브엔트리, 메타스터디학원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마케팅 부문의 수상자로는 마케팅헬퍼가 선정되었으며, 뷰티/헬스 부문에서는 라클로버, 머이리컴퍼니, 명품피부라카프, 스테이틴즈, 오아름뷰티 에스테틱, 오앤리, 이끌리제, 애띠애가 인정받았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디자인특공대, 쏨타임, YES2424-628팀이, 인기브랜드 부문에서는 Dairu, 덕트인, 도리도리, 퀸스콜라겐 뷰티플러스가 수상했다.

파워브랜드 부문에는 안녕제주, 전윤주 창의연구소, 크루즈야가, 혁신기업 부문에는 보성테크, 제이케이코스메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데이터투데이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 국내 우수한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이들이 더 많은 성장 기회를 갖게 함으로써 국내 경제 발전과 소비자 권익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