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골프채, 골프클럽이라고 불리는 골프용품의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한 보호필름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번 힐링쉴드가 새롭게 선보인 골프채 스크래치 방지 보호필름의 경우 다양한 골프채에 부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크래치 발생이 가장 잦은 부위에 자유롭고 쉽게 부착이 가능한 제품군이다. 특히 자동차 외관 도장면에도 부착이 가능한 TPU 소재의 PPF 보호필름 제품군이다.

이어 힐링쉴드 골프채 보호필름은 공용이라는 폭넓은 호환성으로 드라이버, 퍼커, 우드, 아이언, 웨디 등 골프채 종류에 상관없이 클럽헤드에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또한 투명한 타입의 고광택 제품군이며 10매 1세트 구성으로 한번 구매 시 여러 개의 골프클럽 또는 여러 번의 필름 교체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골프 용품 액세서리 중 볼마커 제품을 선보인 이후 동일한 카테고리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어 골프 용품 중 고가에 해당하는 골프클럽을 보호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제품인 공용 보호필름 제품을 선보였으며 10매의 보호필름의 하나의 케이스에 담아 제품을 모두 사용한 이후에는 명함케이스 등 다양한 보관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더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힐링쉴드 골프채 스크래치방지 보호필름은 폰트리몰,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