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 기업 Education First (EF)의 한국 지사, EF 코리아가 'EF ROUTE ONE'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참가자들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산타바바라와 샌디에이고에서 각각 일주일씩 총 2주간 어학연수를 체험할 수 있다.

전 세계 EF 지사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무료 어학연수 프로모션으로 연수에 필요한 왕복 항공권과 숙소비 그리고 연수 프로그램 비용은 EF에서 지원한다.

한국 대표로는 구독자 113만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 달씨 Darcie가 참여하며, 응모자들은 그녀가 경험한 EF 연수 생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1965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EF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직영 캠퍼스와 10개 언어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교육을 통한 문화교류와 글로벌 시민 의식 함양에 앞장서고 있다.

EF는 매년 무료 영어 표준화 시험 EF SET과 영어 능력 지수 EF EPI를 발표하며, 교육 콘텐츠 개발과 언어 교육 방법론 연구에도 주력하고 있다.

EF 코리아는 "어학연수를 통해 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언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생활해보는 것"이라며,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진정한 어학연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